현대홈쇼핑이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PB) ‘알레보’ 신상품을 내놓습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019년 6월 29일 ‘왕영은(나이 61세)의 톡 투게더’에서 ‘알레보W 컬러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답니다.
‘알레보(allevo)’는 ‘높이다·덜어주다’ 등의 의미를 지닌 라틴어 Állĕvo와영어 Al’과 Evolution를 합친 말이랍니다. ‘혁신을 통해 모든 생활의 부담은 덜어주고 삶의 질을 높여주자’라는 슬로건으로 현대홈쇼핑이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입니다. 회사 측은 첫 상품으로 개발한 ‘알레보 IH 스타일팟 냄비세트’는 지난해에만 2만여개가 판매됐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답니다.
현대홈쇼핑이 이번에 선보이는 ‘알레보W’는 기존 알레보 냄비 제품 대비 프리미엄 냄비 세트로 ‘당신이 요리하는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답니다. 특히 냄비 핵심 원재료인 스테인리스 소재의 경우 포스코 304 소재로 100% 한국산을 사용했고, 제조 전 공정을 한국에서 진행한 '100% 메인드 인 코리아' 제품이랍니다.
아울러 스테인리스 사이에 3개의 알루미늄이 들어간 통 5중 스테인리스로, 열전도와 열보존이 기존 제품보다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