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베 신조 한국계 자녀 외할아버지 루머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외할아버지인 기시 노브스케를 넘어 일본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에 버금가는 정한론의 신봉론자입니다.

그가 지금 집권했기에 망정이지 다른 때에 태어났더라면 토요토미 히데요시와 마찬가지로 우리나라를 침략하고도 남았을 인물일지 모릅니다. 아베 총리는 일본의 백색국가(화이트리스트) 대상 27개국 가운데 유독 한국만을 대상으로 강제징용 배상 판결에 대한 2차 보복을 했다니다. 세코 경제산업상은 2019년 8월 2일 오전 한국을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는 수출관리령 개정안을 의결했으며 7일 공포하고 28일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답니ㅏㄷ.

전국 곳곳에서 일본의 만행에 대한 규탄 집회가 봇물처럼 일어나고 여야를 가리지 않고 일본의 아베 총리를 비판하는 목소리가 들불처럼 번지고 있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무모한 결정, 이기적 민폐 행위, 가해자의 적반하장이라는 규탄 성명서에나 나옴직한 용어를 쓰며 강도 높게 비판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이날 긴급 국무회의를 열어 "우리 경제에 피해를 입히려 하면 우리도 맞대응할 방안을 가지고 있으며 단호하게 상응조치를 하겠다"고 공언했답니다. 문 대통령의 메시지에서 특히 주목되는 점은 "오늘의 대한민국은 과거의 대한민국이 아니다. 국민의 민주 역량은 세계 최고 수준이며, 어떠한 어려움도 충분히 극복할 저력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한 대목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