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홍림 신장이식 도경숙 나이차 부인 아내

개그맨 최홍림이 자신에게 새 생명을 준 둘째 누나에게 깊은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최홍림은 "둘째 누나가 신장을 주지 않았다면 난 이 자리에 없었을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는 누나가 셋이다. 누나들이 저를 남동생이 아닌 아들처럼 대한다"면서 "저희 집은 다 건강한 집이다. 그런데 저는 겉으로는 건강해 보이지만 늘 피곤해하고 1년에 한번은 꼭 아팠다. 그러던 어느 날 제가 신장이 안 좋아져서 가족에게 이야기했고 집안은 발칵 뒤집어졌다"고 전했습니다.

최홍림은 신장 이식을 받아야 할 정도로 신장이 많이 망가진 상태였답니다. 최홍림은 "충격이 너무 컸다. '가족이라고 다 가족이 아니구나'싶었다"라고 전했습니다. "큰 누나가 사라지기 전에 둘째 누나가 내게 신장을 줄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런데 둘째 누나의 신장은 받고 싶지 않았다. 왜냐하면 둘째 누나는 너무너무 고생을 많이 했기 때문이다. 아픈 시어머니 병수발에 치매 걸린 친어머니까지 돌봤다. 너무 고생한 누나의 신장을 받고 싶지 않았다"고 털어놨답니다.